채용
제품 서비스 새소식 채용 회사소개 블로그 문의하기피플
피플 컬쳐 FAQ
영업그룹은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도입하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직입니다.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협력사들과 협업하며, 기존 고객들의 범위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Needs를 파악하고, 이를 연구개발본부에 전달해 제품의 경쟁력을 잃지 않도록 최일선에 배치돼 있습니다.
경영지원실은 회계/재무, 인사, 구매, 전산, 총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재산과 수입 및 지출을 관리하고 기록해, 회사의 내/외부관계자에게 의사결정에 필요한 재무정보를 제공합니다.
또 회사의 인적/물적 자원을 관리하고, 필요한 물품을 구매해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사람의 몸으로 비유하자면, 각 신체기관이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게 하는 혈액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개발1팀은 에이프리카의 클라우드 기술의 총아인 세렝게티 플랫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rivate 클라우드 환경과 Public 클라우드 환경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기술을 다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IaaS/PaaS/Saa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과 공공 기간에서 활용하는 VMware, OpenStack, Kubernetes와 같은 솔루션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개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 매시업, RPA와 같은 고급 기술을 활용해서 사용자들이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이 보다 보편화되고 다양한 IT 서비스가 일상화되는데 필수적인 세렝게티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발2팀은 MLOPS Platform “치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치타는 데이터의 준비부터 모델 개발 및 배포를 지원하는 AI/MLOPS 관련 E2E 인공지능 플랫폼으로,On premise환경에서 Kubernetes를 활용한 다양한 컨테이너 기반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발2팀은 치타라는 이름처럼 급변하는 IT 생태계에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점에 대해서 빠르고 정확하게 결정하고 유연한 사고 방식으로 뒤쳐지지 않고 함께 달려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팀은 시스템 구축과 기술지원 및 장애처리, Acronis를 이용한 백업 및 복구, 그리고 IDC 임대호스팅, 코로케이션 및 1:1 매니지먼트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대응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며, 최신 기술과 백업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춰 개선 사항을 변경하며,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제안하는 프리세일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및 클라우드 기술을 도입하려는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여, 우리 회사의 기술과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고객에게 제시합니다.
궁극적으로는 우리 회사의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AI, Cloud로 전환을 돕는 일을 합니다. 또한, 제품교육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실시하여, 고객께서 제품을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마케팅팀은 회사의 기본적인 사업방향에 따라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리카 제품과 서비스를 여러 사람에게 알리고, 신뢰를 얻어 고객으로 만들고 관계를 유지해가는 일이라면 가릴 것 없이 모두 마케팅팀의 일입니다.
마케팅은 다양한 매체를 다루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보도자료 작성과 배포를 담당합니다.
전략적인 수준에서 광고와 같은 마케팅 기획도 수행하며, 각 부서와 효율적인 협력 방안을 강구하여 회사 성장에 기여하는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디자인팀은 Brand Design과 Solution Design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리카 디자이너는 서비스 기술 및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정보 전달과 가치 제공을 위한 디자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또한 디자인팀은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자체 디자인 프로세스와 디자인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